전화 심리상담
이메일 심리상담
화상 심리상담
무료 심리테스트
구성심리상담센터
ready
상담후기 | 상담받으신 선생님에대한 평가 및 후기를 남겨주시면 다른 상담자들 또는 해당 상담선생님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 본사이트에 분위기를 흐릴 수 있는 글 또는 도배성 글은 무통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상담선생님 선택 :
만족도평가 : 인증번호 :
제목 :
내용 :
번호 상담사 제목 별점
622
621

주정란
어떻게 해야할지 몰랐어요
방금 전화드렸던 사람이에요. 북받치는 마음에 두서 없이 이야기했는데 침착하게 들어주시고 설명해주셔서 감사해요. 오늘같은 일이 또 있으면 말씀해주신 방법대로 해볼게요.
620

김영희
누구에게도 말 못 할 고민...
누구에게도 말 못할 고민 때문에 속앓이하다가 전화상담이란 걸 알게 되어서 처음 해보게 되었습니다. 제 고민을 끝까지 잘 들어주셨고 해결 방법에 대해서도 몇가지 조언해 주셨습니다. 김영희 선생님 감사해요~제가 용기를 내어서 꼭 해결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619

이장범
늦은 시간에도 상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늦은 시간에 상담해 주셔서 감사해요. 제가 너무너무 힘었거든요~덕분에 힘을 얻었습니다.
618

신유리
상담 잘 받았습니다.
나 자신을 되돌아 볼 수 있는 시간이 되었고 편하게 얘기하다보니 시간가는 줄 모르고 상담했네요~마음이 한결 편해졌습니다.
617

정윤희
비슷하네요~
방문상담이나 전화상담이나 느낌은 비슷한 거 같네요. 전화상담이 더 편하게 이야기 할 수 있어서 좋은 거 같아요.
616

지인
주변사람들에게
주변사람들에게 예민하다라는 말을 종종 들었습니다. 지금은 앞으로 어떤 나쁜 일이 와도 조금은 여유 있게 대처할 수 있는 마음이 생겼습니다.
615

엄순옥
자신감을 찾았어요~ㅎㅎ
그동안 불안하고 하루하루 저를 탓하며 너무 힘들게 살았는데 상담을 하고 이제 자신감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불안은 누구에게나 있는 거라는거...내 자신을 받아드려야 하겠고 그래야 나를 온전히 받아드릴 수 있겠구나 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614

최윤미
용기가 생겼습니다.
예전에는 작은 말에도 상처받고 힘들었는데 지금은 상처받는 저를 인지하고 개의치 않아하는 힘이 생겼습니다. 상담받으면서 제 자신을 마주보는 용기가 생겼습니다. 감사합니다.
613

유길선
감사합니다.
삶의 의욕도 전혀 없고 이렇게 의미 없이 사느니 죽는게 나을 것 같다는 생각을 매일 했던 것 같습니다. 그러다가 진짜 마지막이라는 생각으로 전화를 하였구요. 상담사 선생님의 상냥하고 따뜻한 말에 힘을 얻고 갑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