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 심리상담
이메일 심리상담
화상 심리상담
무료 심리테스트
구성심리상담센터
ready
상담후기 | 상담받으신 선생님에대한 평가 및 후기를 남겨주시면 다른 상담자들 또는 해당 상담선생님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 본사이트에 분위기를 흐릴 수 있는 글 또는 도배성 글은 무통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상담선생님 선택 :
만족도평가 : 인증번호 :
제목 :
내용 :
번호 상담사 제목 별점
298

김영화
영화 선생님 오늘도 감사합니다!
저의 성 정체성때문에 요즘 고민이 정말 많습니다. 대인기피증도 생기고 공황장애까지 가지고 있어서 정말 하루하루가 죽을것처럼 괴로웠습니다. 이런 문제로 인해 센터에 상담받으러 가는것은 사실 정말 어렵습니다. 저희같은 사람들은요. 정말 큰 용기가 필요합니다... 그래서 전화상담으로 먼저 선생님과 소통하고 싶었습니다. 위로를 받고 이런 저를 인정해주는 누군가와 통화를 하다보니 이 선생님 이라면 직접 만나서 상담 할 수도 있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선생님.
297

엄순옥
아기 때문에 외출하여 상담받기가 쉽지않았는데 너무 좋았어..
임신때부터 신랑이랑 이런저런 문제가 많이 있었는데 서로 대화할시간도 많이 없다보니 너무 힘들었어요 어디가서 말할데도 없고 애기가 아직 태어난지 얼마 안되어서 저는 집에만 묶여있는데 시어머니도 친정어머니까지도 아무도 도와주시지를 않네요.... 선생님과 이야기하면서 정말 많이 울었는데 좋은말씀 많이 해주셔서 기분이 정말 신기하게 많이 나아졌어요 너무 감사드립니다.
296

이윤규
요즘 수능때문에 정말 압박감이 많이 심했는데...선생님과..
부모님이 학업에 대한 기대가 너무 크셔서.. 장녀인 제 입장에선 너무 부담스러워요.. 상담사 선생님이랑 통화하다보니까 어느새 제가 술술 얘기하고 있는것 같아서 부끄럽기도 하고 신기했어요. 정말 너무 수고많으시고 감사합니다.
295

사랑빛
전화로 이런 상담을 받을수 있다는것이 정말 다행이에요
선생님 안녕하세요 오늘 선생님과 통화했던 20대 여자입니다. 모르는 사람한테 다 털어놓고 엉엉 울고싶을떄가 요즘 많았는데 선생님과 통화하는동안 정말 이야기 잘 들어주셔서 너무너무 속시원하고 큰 짐을 덜어놓은것 같아요... 정말 감사합니다. 자주 전화드리면 안되겠지만...ㅎㅎ 힘든일 있을때 다시 상담받고싶습니다!
294

사랑빛
상담사님 감사합니다.
제 이야기를 너무 잘 들어주셔서 정말 좋은것 같아요. 그리고 시간 상관없이 상담이 가능해서 정말 편했던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293

이윤규
주변 시선에 얘기할수 없던 이야기들.. 속시원합니다.
사회생활을 하다보니 아무래도 힘든게 있어도 주변을 의식해서 답답함만 쌓여갔는데 친구 추천으로 상담을 받아보았습니다. 누구에게도 하지못해 답답했는데 이곳에서 속 시원하게 말하고나니 그동안 답답함이 해소되는것 같습니다. 문제 또한 해결방안을 찾아가는것 같구요.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292

전경희
진작 상담받을걸 왜 고민했는지 모르겠어요
저의 꿈은 직업군인 입니다..그런데 어머니가 제 꿈에 대해서 반대가 너무 심하셔서 미래를 선택하고 나아가는데에 스트레스가 그동안 너무 심했었는데 선생님과 상담을 하고나서 제가 무엇을 먼저 해야하고 어머니를 어떻게 설득시켜드릴지 이제는 확신이 들어요! 직업을 선택하는것 뿐만 아니라 이제 제가 하고싶은 것에 대해서 더 명확하게 그림을 그리고 부모님과 의논해보고 싶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선생님!
291

김영화
꿈 많던 20대를 지내고 30대가 되어서 현실의 벽 때문..
나름 쿨하게 인정하게 포기했다고 생각했는데 미련이 많이 남았나봅니다. 최근 일에 집중도 잘 못하겠고, 무기력하기만 했습니다. 단지 일에 지쳤다고 생각했는데 선생님과 얘기를 나누고보니 그동안 무의식에 남아있던 미련들 때문이란 걸 알게 되었습니다. 일때문에 지금 당장 무언가를 할 수는 없겠지만 선생님 말씀대로 미련을 버리기 위해서라도 제 상황선에서 작은것들부터 실천하며 시간을 가져보려합니다. 좋은 말씀 그리고 조언 감사드립니다.
290

엄순옥
감사합니다. 선생님 추석명절 잘보내시구요.
명절때마다 결혼안하냐고.. 압박을 너무 받아서..힘들었습니다. 저는 제 개인적인 생각이 있고 계획이있는데 아무도 그걸 이해해주지않아.. 선생님께 상담 받고나니 조금은 설득 시킬 수 있을 것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선생님.
289

전경희
게임중독.. 일상생활에 너무 지장을 줘서 더이상 그만하고..
선생님. 어제 말씀 잘새겨듣도록하겠습니다. 스트레스 풀겸 시작한 게임이.. 이제는 일상생활에도 문제를 일으켜 심적으로 너무 힘들었습니다. 근데 맘처럼 쉽게 손을 떼지 못해 답답할 따름이였습니다. 선생님이 말씀해주신데로.. 작은 것부터 천천히 변화를 주도록하겠습니다. 저도 예전처럼 맑은정신으로 지내고싶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