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 심리상담
이메일 심리상담
화상 심리상담
무료 심리테스트
구성심리상담센터
ready
상담후기 | 상담받으신 선생님에대한 평가 및 후기를 남겨주시면 다른 상담자들 또는 해당 상담선생님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 본사이트에 분위기를 흐릴 수 있는 글 또는 도배성 글은 무통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상담선생님 선택 :
만족도평가 : 인증번호 :
제목 :
내용 :
번호 상담사 제목 별점
584

유길선
상담사님 감사합니다!!
하나씩 하나씩 관계란 정말 해도해도 여전히 어렵네요. 머리론 알겠는데 행동으로는 안되네요~~선생님 조언대로 하나씩 한 번 실천해보겠습니다.
583

조아라
강력 추천합니다.
전화로 심리상담을 받을 수 있다는걸 처음 알았습니다. 하루가 너무 지쳤는데 힐링받고 갑니다.
582

이윤규
상담 잘 받았습니다.
시간가는 줄 모르고 상담 받았습니다. 모든 원인은 제가 저를 인정해 주지 않은 것에서 비롯 된다는 걸 알았습니다. 조언감사드립니다.
581

최시은
좋아요~
전화로 하는 상담이라 많이 걱정됐는데 하고 나니 너무 만족스럽스럽습니다. 상담잘 받고 갑니다. ^^
580

수니샘
육아고민 해결~
아이키우는게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나 힘드네요. 너무 제 생각대로만 아이를 끌고 가려다 보니 힘들었던거 같아 반성하게 되네요. 아이키우는데 도움받을 곳이 없었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579

장상희
용기내 보려고 합니다.
요즘 남자친구와 자주 싸워서 힘들었습니다. 혹시나하는 마음에 전화상담했는데 마음이 한결 좋아졌습니다. 남자친구를 설득해서 커플상담받아보려고 합니다. 조금 두려움이 있지만 저희 두사람의 행복한 미래를 위해서 용기내보려고요~^^
578

주정란
다시 시작할수있다는 용기가 생겼습니다.
누구에게도 말하지 못할 고민을 안고 지낸지 몇년째였습니다. 나아질줄 알았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힘들고 자존감, 집중력도 떨어지기 시작해서 상담을하게 되었습니다. 불안이 컸는데 상담후에 마음의 짐을 많이 내려놓았고 용기를 얻어서 할수있다는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앞으로도 잘부탁드립니다.
577

하윤아
많은 도움 받았습니다. 감사해요~
전화 한 통으로 사람의 생명을 구한다는 광고 같은 것을 보면서 정말 터무니 없다라고 생각했는데요. 상담받고 나서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576

전경희
힐링받고 갑니다.
심각한 문제가 있어서 상담을 받는 건 아닌거 같습니다. 일상속에서 지치고 힘들 때 좋은 사람과 대화나누고 싶을 때 상담받고 힐링받고 갑니다.
575

신유리
제 삶을 찾아가려고 합니다.
그동안 제 삶이 아니라 타인의 삶을 살고 있는 것 같아서 답답했습니다. 이제부터라도 제가 하고 싶은 걸 해보며 살려구요. 용기 주셔서 감사힙니다.